전체메뉴닫기

HOME > 소비 공감 > 소비공감 SNS
인쇄 주소복사

농식품 소비공감과 함께하는
건강한 소통

#농식품소비공감 #제철은옳다 #제철농산물
여름에 먹는 봄나물, 가을에 먹는 겨울 과일도 좋지만, 제철의 힘을 받아 자란 농산물로 밥상을 차려보는 건 어떨까요? 다른 계절의 맛을 즐기는 것도 별미지만 제철의 맛에는 그 나름의 이유가 있으니까요. [농식품 소비공감] 여름호에서 소개한 다양한 제철농식품을 활용해 독자 여러분이 보내온 건강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제철은옳다] 제철 농식품을 구입해 공유해주신 분들 중 가을호에 게재된 아래 독자님들께서는 해당 아이디와 선물 받으실 주소, 연락처를 메일(plan03@hanaroad.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는 선물 발송 용도로만 활용되며, 선물 발송 완료 후 폐기할 예정입니다.

#제철은옳다 SNS 당첨자 리스트
ba*****
ch*****
gimhyeyeon*****
kmoc*****
withd*****
ba***** 독자님ba***** 독자님
옥수수
시골에서 보내주신 맛있는 #옥수수 #잘먹었습니다 소금과 뉴슈가를 넣고 물이 보글보글 끓을 때까지 푹~. 옥수수 익는 냄새에 먹기도 전에 #smile
kmoc***** 독자님kmoc***** 독자님
가지와 오이, 고추
부모님께서 땀과 정성으로 가꾸어 수확한 싱싱한 가지와 오이, 고추를 보내주셨네요. 부모님의 사랑이 담겨서 그런지 더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ch***** 독자님ch***** 독자님
애호박, 호박나물, 호박전
애호박, 호박나물, 호박전. 찌개에 넣어도 맛있는 식탁의 감초. 신선한 제철 채소는 값비싼 보약보다 좋아요. 여름철 뙤약볕 아래서도 말라죽지 않는 생명력을 지닌 애호박은 더위를 이기는 대표 채소. 가격도 저렴하고, 각종 비타민, 무기질도 함유되어 밥상 위 단골 메뉴!
with***** 독자님with***** 독자님
방울토마토
키우는 방울토마토가 익는 것을 기다리기 힘들어 박스로 구입했다. 당뇨로 고생하시는 엄마 건강 간식 토마토는 진리다. 그냥 1일 1토마토! 토마토의 상큼한 매력 때문에 약간의 소감 간으로 먹어도 꿀맛
gimhyeyeon***** 독자님gimhyeyeon***** 독자님
풋고추, 트리벨리 파프리카!
텃밭화분에서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풋고추, 트리벨리 파프리카! 파프리카 한 상자 사먹고 씨앗 심어서 싹이 나고 꽃이 피고 파프리카까지! 씨앗 하나에 담긴 대단한 생명력에 감동. 주말 점심은 동네 재래시장에서 사온 가격 착하고 싱싱한 채소들로 호박볶음, 오이고추 된장무침, 우뭇가사리 채소무침으로! 나에게 선물하는 건강 밥상.
겨울호 #제철은옳다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여러분의 건강한 밥상을 공유해주세요.
마트나 시장에서 신선한 제철농산물을 구입해 식탁에 올린 사진을 찍어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이벤트 참여 끝!
  • 기간 : 2021년 9월 30일까지
  • 선물 : 제철농산물꾸러미(3만원 상당)
  • 필수 해시태그: #농식품소비공감 #제철은옳다 #제철농산물
  • 발표 : <농식품 소비공감> 겨울호 책자 또는 웹진(webzine.foodnuri.go.kr)에서 확인
댓글 (0)